- 트렌드 코리아 2022
- 저자 : 김난도
- 출판사 : 미래의창
- 출판년도 : 2021
- 청구기호 : 320.911 김192ㅌ
소장위치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
EM0083646 | 종합자료실 | 320.911 김192ㅌ 2022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연령별 선호도
동일 저자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트렌드 코리아 2023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23 전망 | 김난도 [외]지음 | EM0000128117 | 320.911 김192ㅌ 2023 |
트렌드 코리아 2023 | 김난도 지음 | EM0000087366 | 320.911 김192ㅌ 2023 |
트렌드 코리아 2024 : 2024 대한민국 소비트렌드 전망 | 김난도 | EM0000035451 | 320.911 김192ㅌ 2024 |
트렌드 코리아 2024 | 김난도 [외]지음 | EM0000131123 | 320.911 김192ㅌ 2024 |
트렌드 코리아 2024 : 청룡을 타고 비상하는 2024를 기원하며! | 김난도 [외] 지음 | EM0000091183 | 320.911 김192ㅌ 2024 |
동일 주제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트렌드 코리아 2020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20 전망 | 지은이: 김난도 | EM0000033217 | 320.911 김192ㅌ |
트렌드 코리아 2021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21 전망 | 김난도 지음 | 320.911 김192ㅌ | |
트렌드 코리아 2021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21 전망 | 김난도 지음 | JM0000224995 | 320.911 김192ㅌ |
트렌드 코리아 2021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21 전망 | 지은이: 김난도 | EM0000125265 | 320.911 김192ㅌ |
트렌드 코리아 2021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21 전망 | 김난도 지음 | 320.911 김192ㅌ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
외동도서관 | EM0141732 | 종합자료실 | 320.911 트294ㅌ 2022 | 대출가능 | |
칠곡도서관 | EM0108829 | 종합자료실 | 320.911 김211ㅌ 2022 | 대출가능 | |
구미도서관 | EM0405715 | 일반자료실 | 320.911 트233 v.2022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 | EM0349998 | 일반자료실 | 320.911 트렌드ㅁ 2022 | 대출가능 | |
예천도서관 | EM0124621 | 창고 | 320.911 김211ㅌ 2022 2 | 대출가능 | |
청송도서관 | EM0127853 | 종합자료실 | 320.911 트294ㅌ 2022 | 대출가능 | |
영주선비도서관풍기분관 | EM0121169 | 일반자료실 | 320.911 김난도ㅌ | 대출가능 | |
영덕도서관 | EM0124512 | 종합자료실 | 320.911 김192ㅌ 2022 | 대출가능 | |
예천도서관 | EM0124846 | 창고 | 320.911 김211ㅌ 2022 3 | 대출가능 | |
울릉도서관 | EM0111449 | 종합자료 | 320.911 트렌드 | 대출가능 |
포털 사이트 연동 상세정보
저자 | 김난도^전미영^최지혜^이향은^이준영 |
---|---|
출판사 | 미래의창 |
출간일 | 20211006 |
ISBN | 9788959897001 |
정가 | |
요약 | TIGER OR CAT 검은 호랑이처럼 힘차게 포효하는 2022가 되기를“우리를 죽이지 못하는 것들은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든다.”니체의 말이다. 거의 2년이 넘는 팬데믹 속에서도 우리는 삶을 이어왔고 고통과 절망 속에서도 미래에 대한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다. 획기적이고 거침없는 기술의 발전은 오히려 우리가 꿈꾸던 세상을 더욱 앞당기고 있다. 미증유의 전염병과 현명하게 공생하는 ‘위드 코로나’를 준비하면서 이제 우리는 더 강해지고 있다.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는 10개의 키워드 두운을 “TIGER OR CAT”으로 잡았다. 팬데믹 위기 상황에 얼마나 잘 대처하느냐, 기업보다 진화의 속도가 더 빠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어떻게 맞출 것인가, 더 나아가 유권자들의 마음을 어떻게 얻을 것인가? 거침없이 포효하는 호랑이가 될 것인가, 고양이가 될 것인가? 우리 모두는 큰 갈림길에 놓여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