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추천

  1.  HOME
콘텐츠가 전부다  = Contents is everything!  : '콘텐트 온리'의 시대 콘텐츠를 가진 자가 세상을 가진다
  • 콘텐츠가 전부다 = Contents is everything! : '콘텐트 온리'의 시대 콘텐츠를 가진 자가 세상을 가진다
  • 저자 : 노가영
  • 출판사 : 미래의창
  • 출판년도 : 2020
  • 청구기호 : 331.65 노12ㅋ


소장위치

등록번호 소장위치 청구기호 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JM0219705 일반자료실 331.65 노12ㅋ 대출가능 예약불가
JM0219706 일반자료실 331.65 노12ㅋ 2 대출가능 예약불가

연령별 선호도

 

동일 저자 다른 책 정보

서명 저자 등록번호 청구기호
콘텐츠가 전부다 : 날개 단 K-콘텐츠와 크리에이터 전성시대,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의 세상으로! . 2 노가영 EM0000124114 331.65 노12ㅋ 2
안녕? 나는 호모미디어쿠스야 : 현직 기자가 들려주는 AI시대 미디어 수업 노진호 지음 JM0000232340 331.65 노78ㅇ
스트리밍 이후의 플랫폼 노창희 EM0000124993 331.65 노811ㅅ
(2022) 콘텐츠가 전부다 노가영 EM0000353012 331.65 노가영ㅇ
콘텐츠가 전부다 : '콘텐츠 온리'의 시대 콘텐츠를 가진 자가 세상을 가진다 노가영 EM0000331851 331.65 노가영ㅋ

동일 주제 다른 책 정보

서명 저자 등록번호 청구기호
2023 콘텐츠가 전부다 노가영 EM0000089716 331.65 노12ㅇ
(2023) 콘텐츠가 전부다 노가영 EM0000267673 331.65 노11ㅋ
콘텐츠가 전부다 노가영 EM0000390483 331.65 노11ㅋ
콘텐츠가 전부다 노가영 EM0000109597 331.65 노11ㅋ
콘텐츠가 전부다 노가영 EM0000141458 331.65 노11ㅋ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등록번호 소장위치 청구기호 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구미도서관 EM0390483 일반자료실 331.65 노11ㅋ 대출가능
성주도서관 EM0109597 종합자료실 331.65 노11ㅋ 대출가능
의성도서관 EM0141458 종합자료실 331.65 노11ㅋ 대출가능
안동도서관용상분관 EM0100870 일반자료실 331.65 노11ㅋ 대출가능
안동도서관 EM0331851 일반자료실 331.65 노가영ㅋ 대출가능
상주도서관 JM0219705 일반자료실 331.65 노12ㅋ 대출가능
상주도서관 JM0219706 일반자료실 331.65 노12ㅋ 2 대출가능
청송도서관 EM0122192 종합자료실 331.65 노12ㅋ 대출가능
영주선비도서관 EM0168935 종합자료실 331.65 노11ㅋ 대출가능
영덕도서관 EM0117543 종합자료실 331.65 노12ㅋ 대출가능
울진도서관 EM0120747 종합자료실 331.65 노11ㅋ 대출가능

포털 사이트 연동 상세정보

저자 노가영
출판사 미래의창
출간일 20200103
ISBN 9788959896257
정가
요약 콘텐츠의 시대. 즐길 준비 준비되셨나요?이제 수퍼리치는 콘텐츠 산업에서 나온다. 돈도 여기로 모인다. 2020년, 콘텐츠를 빼고 시장을 말할 수 없는 이유다. 하루에만 전 세계 사람들의 10억 시간이 유튜브에서 소비된다. 오리지널 콘텐츠로 OTT 시장을 질주하던 넷플릭스는 원조 콘텐츠 재벌 디즈니와의 대결을 앞두고 있다. 팟캐스트 시장도 오리지널 콘텐츠에 열을 올리는 추세다. 애플은 오직 애플 뮤직에서만 들을 수 있는 노래들을 엄선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600만 달러를 들여 게임 스트리머 닌자를 모셔왔다. 지금 시장의 생태계는 플랫폼이 주도하던 판에서 콘텐츠가 주도하는 판으로 바뀌는 중이다. 그렇다고 해서 플랫폼이 소외되거나 열위가 되지는 않을 것이나, 이제는 콘텐츠의 차별화가 플랫폼을 결정하며 콘텐츠가 더 이상 플랫폼의 부속품이 아닌 독립적인 사업 모델이 됐음을 뜻한다. 저자들은 급진적인 시대 변화의 핵심인 ‘콘텐츠’를 중심으로 미디어 시장의 현실을 분석하고 관련 문화 현상을 설명한다. 어디에서도 접하기 힘들었던 현장 정보와 치밀한 분석, 입이 딱 벌어지는 천문학적인 수치가 말하는 남다른 ‘부(富)의 규모’에 이르기까지, 콘텐츠 산업 최전선에서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 책을 통해 살펴보자. 바야흐로, 콘텐츠의 시대다. 지금 시장이 움직이고 있다.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통적인 미디어플랫폼 외에도 음악·게임·소셜미디어 사업자들까지 양질의 콘텐츠를 독점으로 제공하는 나만의 콘텐츠, “오리지널”에 집중 중이며 다수의 미디어 공룡 기업들은 몸값 높은 콘텐츠 전문가들을 기꺼이 모셔가고 있다. 그리고 이 같은 고객의 가치 이동에 발맞춰 미디어플랫폼, 소셜미디어, 자동차, 금융, 스마트홈 사업에 이르기까지 ‘너도나도 갖고 있는 콘텐츠’가 아닌 ‘나만이 실어나르는 콘텐츠’를 어떻게 담아낼까 치열한 사투 중이다. - 서문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