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리의)시끌벅적 유치원
- 저자 : 글: 김세실 ; 그림: 양송이
- 출판사 : 뜨인돌어린이
- 출판년도 : 2009
- 청구기호 : 375.1 김53ㅅ
소장위치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
EM279159 | 어린이자료실 | 375.1 김53ㅅ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
EM279160 | 어린이자료실 | 375.1 김53ㅅ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연령별 선호도
동일 저자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어디어디 숨었나? | 김성은 글 ; 박해남 그림 | EM0000086764 | 375.1 김53ㅇ |
(빨간코 알루의) 이상한 겨울 | 김선영 글.그림 | EM0000047691 | 375.1 김53ㅇ |
아빠하고 나하고 | 전래 동요 ; 김성민 그림 | JU0000041261 | 375.1 김53ㅇ |
유아발달 | 김성희 ; 허혜경 [공]지음 | EM0000010885 | 375.1 김53ㅇ |
우리 아가 사랑해 | 김선영 글 | EM0000088644 | 375.1 김53ㅇ |
동일 주제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뽀뽀 쪽! | 김선영 글 ; 김현 그림 | EM0000178412 | 375.1 김53ㅃ |
(보리와 누리의)우당탕탕 하루 | 김세실 글 ; 양송이 그림 | JU0000025656 | 375.1 김53ㅂ [2] |
(보리의)시끌벅적 유치원 | 김세실 글 ; 양송이 그림 | JU0000025654 | 375.1 김53ㅂ [1] |
보리와 누리의 우당탕탕 하루 | 김세실 글 ; 양송이 그림 | EM0000067619 | 375.1 김53ㅂ |
보리와 누리의 우당탕탕 하루 | 김세실 글 ; 양송이 그림 | EM0000143254 | 375.1 김53ㅂ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 EM143256 | 어린이자료실 | 유아375.1 김53ㅅ | 대출중 | 20250524 |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 EM143257 | 어린이자료실 | 유아375.1 김53ㅅ | 대출가능 | |
청도도서관 | EM106510 | 보존서고(아동_직원문의) | 유아375.1 김세실ㅅ | 대출가능 | |
청도도서관 | EM106511 | 보존서고(아동_직원문의) | 유아375.1 김세실ㅅ2 | 대출가능 | |
상주도서관화령분관 | EM71402 | 어린이자료실 | 아375.1 김세실ㅅ | 대출가능 | |
삼국유사군위도서관 | EM68027 | 유아실 | 아375.1 김53ㅅ | 대출가능 | |
구미도서관 | EM279159 | 어린이자료실 | 아375.1 김53ㅅ | 대출가능 | |
구미도서관 | EM279160 | 어린이자료실 | 아375.1 김53ㅅ | 대출가능 | |
점촌도서관 | EM78543 | 그림책놀이터 | 그림375.1 김54ㅂ | 대출가능 | |
영주선비도서관 | EM97253 | 유아자료실 | 유375.1 김53보 | 대출가능 | |
영주선비도서관풍기분관 | EM87256 | 어린이자료실 | 아375.1 김세실ㅂ | 대출중 | 20250530 |
안동도서관풍산분관 | JU25654 | 어린이자료실 | J375.1 김53ㅂ [1]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풍산분관 | JU25655 | 어린이자료실 | J375.1 김53ㅂ [1] | 대출가능 |
포털 사이트 연동 상세정보
저자 | 김세실 |
---|---|
출판사 | 뜨인돌어린이 |
출간일 | 20090605 |
ISBN | 9788992130011 |
정가 | |
요약 | 보리와 누리 남매와 함께 바른 생활 습관을 익히자!'첫단추생활동화' 시리즈, 『보리의 시끌벅적 유치원 - 유치원 생활』. 이 시리즈는 아이들이 바른 생활 습관을 익힐 수 있도록 인도하는 생활동화를 담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고 사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공부보다는 놀이를 좋아하고, 맛난 반찬만 먹으려고 하고, 장난감을 차지하기 위해 다투고, 늦게 자려고 하는 등 아이들과 똑 닮은 보리와 누리 남매를 등장시켜 흥미를 불러일으킬 뿐 아니라,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아울러 아이들이 바른 생활 습관을 익혀나가는 보리와 누리 남매에 동화되어가도록 이끕니다. 만화 기법의 둥그렇고 포근한 그림이 아이들의 집중을 유도합니다. 제2권에서는 에 대해 다룹니다. 보리와 함께 유치원으로 가서 공동 생활 중에 지켜야 할 규범을 배울 수 있습니다. 유치원에 오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선생님에게 커다란 소리로 인사하는 거야. 나도 처음에는 인사하는 게 부끄러웠어. 하지만 지금은 달라. 나는 인사 대장이야. 만나거나 헤어질 때는 인사를 해야 해. 인사를 주고받으며 가까워질 수 있거든. 그리고 웃는 얼굴로 인사하렴. 친구에게는 반가운 마음으로 손을 흔들어도 돼. 자율 활동 시간이 되었어. 너도 함께 놀자! 양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