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 저자 : 나오미 배런 지음
- 출판사 : 어크로스
- 출판년도 : 2023
- 청구기호 : 029.4 배런,ㄷ
소장위치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
EM0175003 | 종합자료실 | 029.4 배런,ㄷ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연령별 선호도
동일 저자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다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 종이에서 스크린, 오디오까지 디지털 전환 시대의 새로운 읽기 전략 | 나오미 배런 지음 | EM0000115138 | 029.4 배런ㄷ |
게으른 뇌를 깨워줄 책 읽기 | 백명숙 지음 | EM0000086150 | 029.4 백34ㄱ |
굶주린 마흔의 생존 독서 : 인생이 변하는 독서일기 | 변한다 지음 | EM0000091332 | 029.4 변92ㄱ |
책은 꼭 끝까지 읽어야 하나요? : 내 맘대로 읽어도 술술 읽히는 독서의 비밀 | 변대원 지음 | EM0000107909 | 029.4 변대원ㅊ |
생각정리독서법 | 복주환 지음 | EM0000122890 | 029.4 복76ㅅ |
동일 주제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다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 종이에서 스크린, 오디오까지 디지털 전환 시대의 새로운 읽기 전략 | 나오미 배런 지음 | EM0000135529 | 029.4 배294ㄷ |
다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 나오미 배런 지음 | EM0000146698 | 029.4 배294ㄷ |
다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 나오미 배런 지음 | JM0000237555 | 029.4 배294ㄷ |
다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 나오미 배런 지음 | EM0000115264 | 029.4 배294ㄷ |
다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 종이에서 스크린, 오디오까지 디지털 전환 시대의 새로운 읽기 전략 | 나오미 배런 지음 | EM0000204057 | 029.4 배233ㄷ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
금호도서관 | EM0129294 | 종합자료실 | 029.4 배런,ㄷ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풍산분관 | EM0067690 | 종합자료실 | 331.541 배233ㄷ | 대출가능 | |
구미도서관 | EM0418402 | 일반자료실 | 029.8 배233ㄷ | 대출가능 | |
영양도서관 | EM0130303 | 종합자료실 | 029.4 배233ㄷ | 대출가능 | |
성주도서관 | EM0123134 | 종합자료실 | 029.5 배233ㄷ | 대출가능 | |
울진도서관 | EM0133163 | 종합자료실 | 029.4 배233ㄷ | 대출가능 | |
외동도서관 | EM0146698 | 종합자료실 | 029.4 배294ㄷ | 대출가능 | |
청도도서관 | EM0175003 | 종합자료실 | 029.4 배런,ㄷ | 대출가능 | |
고령도서관 | EM111901 | 종합자료실 | 029.8 배233ㄷ | 대출가능 | |
영덕도서관 | EM0128586 | 종합자료실 | 029.8 배294ㄷ | 대출가능 |
포털 사이트 연동 상세정보
저자 | 나오미 배런 |
---|---|
출판사 | 어크로스 |
출간일 | 20230105 |
ISBN | 9791167740847 |
정가 | |
요약 | ★★★《다시, 책으로》 매리언 울프 추천★★★디지털 전환 교육이 준비해야 할 것은 태블릿PC가 아니라 읽기 전략이다!종이책 대 전자책, 어휘력과 문해력 논란을 넘어설가장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매체별 읽기 방법 * 지난 20년간 전 세계에서 수행된 읽기 연구를 총망라한 역작코로나19로 가속화된 문해력 위기의 시대, 지금 우리가 알아야 할 가장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매체별 읽기 전략. 읽기 연구의 탁월한 전문가이자 언어학자인 나오미 배런 교수가 지난 20여 년간 실시한 읽기와 문해력에 관한 다양한 연구를 통해 오늘날 학부모, 교육자, 정책 입안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한다. 종이와 스크린, 어떤 매체가 학습에 더 좋은가? 오디오와 동영상 매체는 학습에 효과적인가? 디지털 문화 속에서 학생들은 깊이 있게, 지혜롭게 잘 읽는 법을 배울까? 교육의 가장 중대한 목표인 비판적 사고를 기르는 데 디지털 매체는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전통적인 종이책을 넘어 전자책, 구독 서비스, 동영상 강의와 오디오북까지, 독자 연령과 읽기의 목적에 따른 매체 활용법과 함께, 읽기를 통해 얻으려는 가치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되묻는다. 한 가지 방법이 더 이상 읽기의 표준이 될 수 없는 다매체 시대의 모든 ‘읽는 인간’에게 든든한 디딤돌이 되어줄 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