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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서비스헌장

이용자참여와 의견제시방법

  •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이나 불편사항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방문, 전화, 우편, 건의함, FAX, 홈페이지 등 편리한 방법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1주일 이내에 검토하여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 의견제출,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
    의견제출,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
    담당 주요내용 연락처 FAX
    총무과 도서관 행정, 시설·청사관리, 사용허가, 친절· 불친절 접수, 기타 054-530-6300 054-536-0409
    독서진흥담당 평생교육강좌운영 054-530-6331 054-536-0415
    문헌정보담당 자료구입 및 기증, 구입희망도서신청, 054-530-6341 "
    열람전산담당 자료열람, 순회문고운영, 홈페이지 관리 054-530-6381 "
    화령분관 분관의 제반 업무 054-532-4754 054-534-9550
  • 우편 : 경상북도 상주시 상서문1길 127 (우편번호 37211),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
  •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http://gbelib.kr/sj 참여공간

시정 및 보상방법

  • 직원의 업무처리 착오나 미숙으로 두번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
  •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직원이 불친절한 경우
    • 연락을 주시면 해당 공무원을 주의·재교육시키고
    • 사과문을 보내드리겠습니다.

2020년 이용자만족도 조사결과공포

저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만족도조사를 매년 1회이상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자만족도 조사 후 조사결과를 토대로 개선사항 등을 최대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총평
    • 전반적인 이용만족도는 이용자의 91%가 만족한다는 비교적 높은 비율을 보였으나 도서관 시설 및 이용에 있어서 다양한 기타 건의사항이 제기되었으므로 이에 귀를 기울여 서비스의 질 향상에 적극 활용해야 할 것
  • 문제점
    • 최신자료 부족 및 신간도서 구비 지연
    • 주차장 협소
    • 이용자의 요구에 맞는 프로그램 부족
  • 개선방안
    • 다양한 자료 비치 및 신간도서의 빠른 확충
    • 타기관의 도서관 주차장이용 방지 및 주차단속 강화
    • 프로그램 다양화
  • 결론
    • 설문조사를 통해 얻어진 결과는 단순히 이용자의 요구를 파악하는데 있는 것이 아니라 이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지적된 문제를 보완하고 개선함으로써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있는 것임. 본 설문조사의 결과를 토대로 도서관 전 직원은 위와 같은 문제점을 명징하게 인식하고 현실적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도록 할 것.
: 총무담당 : 성한나 : 054-530-6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