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4학년)
- 저자 : 강정화
- 출판사 : 다락원
- 출판년도 : 2015
- 청구기호 : 385 강74ㅇ
소장위치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
JU132049 | 어린이자료실 | 385 강74ㅇ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
JU0132050 | 어린이자료실 | 385 강74ㅇ c.2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연령별 선호도
동일 저자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EM0000119199 | 385 강74ㅎ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EM0000113030 | 385 강74ㅎ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이희랑 그림 | EM0000097590 | 385 강정화ㅎ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이희랑 그림 | EM0000042057 | 385 강정화ㅎ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이희랑 그림 | EM0000294015 | 385 강정화ㅎ |
동일 주제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EM0000099717 | 385 강73ㅎ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EM0000117216 | 385 강73ㅎ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이희랑 그림 | EM0000107284 | 385 강73ㅎ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이희랑 그림 | JU0000040479 | 385 강73ㅎ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 | 강정화 지음 | EM0000100672 | 385 강73ㅎ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
상주도서관 | JU132049 | 어린이자료실 | 아385 강74ㅇ | 대출가능 | |
상주도서관 | JU0132050 | 어린이자료실 | 아385 강74ㅇ c.2 | 대출가능 | |
상주도서관화령분관 | EM97590 | 어린이자료실 | 아385 강정화ㅎ | 대출가능 | |
영일도서관 | JU48079 | 어린이자료실 | 아385 강74ㅎ | 대출가능 | |
울진도서관 | EM107284 | 어린이자료실 | 아385 강73ㅎ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풍산분관 | JU40478 | 어린이자료실 | J385 강73ㅎ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풍산분관 | JU40479 | 어린이자료실 | J385 강73ㅎ | 대출가능 | |
성주도서관 | EM94070 | 어린이열람실 | 아385 강73ㅎ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 | EM294015 | 어린이자료실 | 아동385 강정화ㅎ | 대출중 | 20250921 |
안동도서관 | EM294016 | 보존서고 | 아동385 강정화ㅎ2 | 대출가능 | |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 | EM0042057 | 아동도서 | 아385 강정화ㅎ | 대출가능 | |
칠곡도서관 | EM0099717 | 임시도서관(아동실) | 아동385 강73ㅎ | 대출가능 | |
청송도서관 | EM0119198 | 어린이자료실 | 아385 강74ㅎ | 대출가능 | |
청송도서관 | EM0119199 | 어린이자료실 | 아385 강74ㅎ 2 | 대출가능 |
포털 사이트 연동 상세정보
저자 | 강정화 |
---|---|
출판사 | 다락원 |
출간일 | 20151012 |
ISBN | 9788927746348 |
정가 | |
요약 | 『후루룩 셰프의 예절 레시피』는 제멋대로 행동하고 삐딱한 마음을 가진 철부지 아이들에게 후루룩 셰프가 사자소학 속 글귀로 바른 예절을 깨우치게 하는 인성 동화입니다. 후루룩 셰프는 요리차를 끌고 다니면서 만난 천방지축 아이들에게 그들의 상황에 딱 맞는 요리를 선물하며 세상살이에서 지켜야 할 예절 레시피를 함께 전합니다. 맛있는 요리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고전 속 글귀를 따라 쓰는 공간을 두어 어린이들이 생각을 정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