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추천

  1.  HOME
  2. 자료검색
  3. 추천도서
  4. 사서추천
90년생이 온다 [큰글자도서]  : 간단함, 병맛, 솔직함으로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 90년생이 온다 [큰글자도서] : 간단함, 병맛, 솔직함으로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 저자 : 임홍택 지음
  • 출판사 : 웨일북(whalebooks)
  • 출판년도 : 2019
  • 청구기호 : 큰 331.23 임95ㄱ


소장위치

등록번호 소장위치 청구기호 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JM0223456 일반자료실 331.23 임95ㄱ 대출중 20250914 예약하기

연령별 선호도

 

동일 저자 다른 책 정보

서명 저자 등록번호 청구기호
90년생이 온다 :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가운데에 선 마지막 20세기 인간 임홍택 지음 EM0000150261 331.23 임95ㄱ1
90년생이 온다 :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가운데에 선 마지막 20세기 인간 임홍택 지음 EM0000095478 331.23 임95ㄱ1
90년생이 온다 임홍택 지음 EM0000119839 331.23 임95ㄱ2
그건 부당합니다 임홍택 지음 EM0000416876 331.23 임95ㄱㄱ
2000년생이 온다 : 초합리, 초개인, 초자율의 탈회사형 AI 인간 임홍택 지음 JM0000242495 331.23 임95ㅇ

동일 주제 다른 책 정보

서명 저자 등록번호 청구기호
90년생이 온다 [큰글자도서] : 간단함, 병맛, 솔직함으로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임홍택 지음 EM0000401370 331.23 임959
K를 생각한다 : 90년대생은 대한민국을 어떻게 바라보는가 임명묵 지음 EM0000115806 331.23 임34ㅋ
K를 생각한다 : 90년대생은 대한민국을 어떻게 바라보는가 임명묵 지음 EM0000253293 331.23 임34ㅋ
K를 생각한다 : 90년대생은 대한민국을 어떻게 바라보는가 임명묵 지음 EM0000184137 331.23 임34ㅋ
K-를 생각한다 : 90년대생은 대한민국을 어떻게 바라보는가 임명묵 지음 EM0000146961 331.23 임34ㅋ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등록번호 소장위치 청구기호 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동도서관용상분관 EM0095994 일반자료실 325.3 임95ㄱ 대출가능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EM0229346 종합자료실 325.3 임95ㄱ 대출가능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EM0231653 종합자료실 325.3 임95ㄱ 대출가능
안동도서관풍산분관 EM0061879 종합자료실 325.3 임959 대출가능
외동도서관 EM0133598 종합자료실 331.23 임95ㄱ 대출가능
영덕도서관 EM0112150 종합자료실 325.3 임95ㄱ 대출가능
구미도서관 EM0379748 일반자료실 331.23 임959ㄱ 대출가능
의성도서관 EM0136556 종합자료실 325.3 임95ㄱ 대출가능
의성도서관 EM0149427 종합자료실 325.3 임95ㄱ 2 대출가능
의성도서관 EM0149428 종합자료실 325.3 임95ㄱ 3 대출가능
울릉도서관 EM0105219 종합자료 331.23 임홍택9 대출가능
울진도서관 EM0117636 종합자료실 331.23 임95ㄱ 대출가능
칠곡도서관 EM0100035 종합자료실 331.23 임959 대출불가(자료실)

포털 사이트 연동 상세정보

저자 임홍택
출판사 웨일북
출간일 20181116
ISBN 9791188248674
정가
요약 1990년대생의 꿈이 9급 공무원이 된 지 오래다. 최종 합격률이 2퍼센트가 채 되지 않는 공무원 시험에 수십만 명이 지원한다. 이들은 ‘9급 공무원 세대’다. 기성세대는 이런 산술적인 통계를 근거로 90년대생을 피상적으로 이해하거나,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다며 세태를 비판하곤 한다. 그러나 그건 변하는 세상에서 ‘꼰대’로 남는 지름길이다. 중요한 것은 공무원 시험 자체가 아니라 그들의 세대적 특징이다.90년대생은 이제 조직에서는 신입 사원이, 시장에서는 트렌드를 이끄는 주요 소비자가 되어 우리 곁에 있다. 문제는 기성세대의 관점에서 그들을 이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이 책에 담긴 여러 통계와 사례, 인터뷰에는 그들을 이해할 수 있는 실마리가 담겨 있다. 많은 90년대생은 알아듣기 힘든 줄임말을 남발하고, 어설프고 맥락도 없는 이야기에 열광하며, 회사와 제품에는 솔직함을 요구하고, 조직의 구성원으로서든 소비자로서든 호구가 되기를 거부한다. 그들은 자신에게 ‘꼰대질’을 하는 기성세대나 자신을 ‘호갱’으로 대하는 기업을 외면한다.이 책은 몰려오는 그들과 공존하기 위해 이해하기 어려워도 받아들여야 할 것들을 담았다. 이를 통해 각 산업의 마케터는 새로운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툴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고, 기업의 담당자는 본격적으로 기업에 입사하는 세대를 위한 실질적인 인사 관리 가이드와 그들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방안도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