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현황
(2024.07.01.)
구 분 | 사 서 | 교 육 행 정 | 사 무 운 영 | 기타 | 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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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급 | 7급 | 8·9급 | 7급 | 8·9급 | - | |||
정원 | 1 | 1 | 1 | 0 | 3 | 0 | 1 | 7 |
현원 | 1 | 1 | 1 | 1 | 2 | 0 | 1 | 7 |
직원 현황 및 담당업무
직 위(급) | 성 명 | 담 당 업 무 | 근 무 부 서 | 전 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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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장 | 장○○ | ∙ 도서관 업무 통할 | 관장실 | |
주무관 | 박○○ |
∙ 사서 전반 업무 ∙ 주요업무 계획수립 ∙ 도서관운영위원회 운영 ∙ 평생교육 및 평생학습박람회 운영 ∙ 공모사업, 특색사업, 특성화도서관 관련업무 ∙ 도서관발전종합 및 독서문화진흥, 문화행사 업무 ∙ 도서관 사용 등에 관한 규정 제·개정 ∙ 주부독서회 및 미래교육학부모아카데미 업무 ∙ 학교도서관 및 대외협력사업 운영 ∙ 업무계획, 보도자료, 도서관 홍보·통계·평가 업무 ∙ 도서관일반에 관한 사항 |
사무실 | 054-673-0973 |
주무관 |
허○○ |
∙ 교육행정 전반 업무 ∙ 교특회계 예 · 결산, 세출업무 ∙ 관인관수, 인사 · 복무, 보안 업무 ∙ 계약에 관한 사항(G2B, S2B 등) ∙ 여비, 법인카드에 관한 사항 ∙ 세입 및 세입세출외현금에 관한 사항 ∙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 ∙ 소방, 시설안전, 재난안전 업무 ∙ 계약제 직원 및 교육공무직 관리 ∙ 예규 및 법규정에 관한 사항 ∙ 행정일반에 관한 사항 |
사무실 | 054-673-0974 |
주무관 | 황○○ |
∙ 일반자료실 운영 ∙ 자료 확충에 관한 업무 ∙ 정기도서 · 희망도서 확충·정리 업무 ∙ 비도서 및 기증자료 확충·정리 업무 ∙ 장서점검 · 폐기 업무 ∙ 도서원부 및 장서관리·통계 업무 ∙ 도서관주간 · 세계 책의 날, 독서의 달 업무 ∙ 도서관자료관리시스템(ILUS), 도서관통합정보시스템 관리 ∙ 도서관 전산장비 및 스마트도서관 운영 |
일반자료실 | 054-673-1973 |
주무관 | 이○○ |
∙ 일반자료실 운영 및 도서관 이용통계 ∙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사항 ∙ 문서접수, 기록물관리에 관한 사항 ∙ 각종 민원업무(국민신문고 등), 이용자 만족도 업무 ∙ 홈페이지 관리, DID업무 ∙ 주말근무 및 당직명령에 관한 사항 ∙ 책바다 · 책나래 · 책이음 서비스 운영 ∙ 순회문고, 자료장비작업 및 도서반납함 관리 ∙ 근무일지(자료실일지, 주말근무, 당직 등)관리 |
일반자료실 | 054-673-0975 |
주무관 | 이○○ |
∙ 아동자료실·디지털자료실·연속간행물실 운영 ∙ 직장교육, 맞춤형복지, 연말정산에 관한 사항 ∙ 어린이독서회 운영 ∙ 독서교실·도서관체험학습, 원화전시 업무 ∙ 도서관 미납도서 관리 ∙ 사물함관리 지원 및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업무 ∙ 연속간행물 구입 및 관리 ∙ 방역, 에너지관리 및 열람실, 휴게실 이용지도 |
아동자료실 디지털자료실 |
054-673-0976 |
희망일자리실무원 | 강○○ |
∙ 아동자료실·디지털자료실·연속간행물실 운영 지원 ∙ 연속간행물(신문, 잡지) 관리 지원 ∙ 우편물 수발 및 보존 업무 ∙ 기타 도서관업무 지원 |
아동자료실 디지털자료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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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제 | 이○○ |
∙ 도서관 환경미화 ∙ 도서관 내·외부 순찰 및 점검 ∙ 도서관 문단속 및 야간 이용자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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