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은 이야기로 만들어졌다 : 신화·거짓말·유토피아
- 저자 : 자미라 엘 우아실
- 출판사 : 원더박스
- 출판년도 : 2023
- 청구기호 : 001.3 우아실ㅅ
소장위치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
EM0178552 | 종합자료실 | 001.3 우아실ㅅ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연령별 선호도
동일 저자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착한 소녀는 사양합니다 : 10대 여자로 나답게 살아가는 법 | 우에노 지즈코 지음 | EM0000359577 | 001.3 우에노ㅊ |
마흔의 인문학 살롱 : 내가 누군지도 모른 채 살아온 나를 위한 진짜 공부 | 우재 지음 | EM0000110235 | 001.3 우재,ㅁ |
월말 김어준 | 김어준 [외] 지음 | EM0000413067 | 001.3 월31 1 |
월말 김어준 . Part 1 | 김어준 [외]지음 | EM0000202057 | 001.3 월31 1 |
월말 김어준 . Part 1 | 김어준 | EM0000145302 | 001.3 월32 1 |
동일 주제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배움엔 꿑이 없다 : 우치다 선생의 마지막 강의 | 우치다 타츠루 지음 | EM0000142668 | 001.3 우86ㅂ |
마흔의 인문학 살롱 : 내가 누군지도 모른 채 살아온 나를 위한 진짜 공부 | 우재 지음 | EM0000106724 | 001.3 우73ㅁ |
마흔의 인문학 살롱 : 내가 누군지도 모른 채 살아온 나를 위한 진짜 공부 | 우재 지음 | EM0000123234 | 001.3 우72ㅁ |
마흔의 인문학 살롱 : 내가 누군지도 모른 채 살아온 나를 위한 진짜 공부 | 우재 지음 | EM0000104381 | 001.3 우72ㅁ |
러브크래프트 : 세상에 맞서, 삶에 맞서 | 미셸 우엘벡 지음 | EM0000116475 | 001.3 우63ㄹ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
영주선비도서관풍기분관 | EM0128260 | 일반자료실 | 001.3 우아실ㅅ | 대출가능 | |
영덕도서관 | EM0131701 | 종합자료실 | 001.3 우62ㅅ | 대출가능 | |
성주도서관 | EM0126593 | 종합자료실 | 001.3 우61ㅅ | 대출가능 | |
상주도서관 | JM0242461 | 일반자료실 | 001.3 우62ㅅ | 대출중 | 20240507 |
영일도서관 | EM0092009 | 종합자료실 | 001.3 엘66ㅅ | 대출가능 | |
봉화도서관 | EM0132723 | 일반자료실 | 001.3 엘67ㅅ | 대출중 | 20240510 |
외동도서관 | EM0149334 | 종합자료실 | 001.3 우62ㅅ | 대출가능 | |
예천도서관 | EM0136200 | 일반자료실 | 001.3 우61ㅅ | 대출가능 | |
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 | EM0035620 | 도서관 | 001.3 엘66ㅅ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 | EM0375054 | 일반자료실 | 001.3 우아실ㅅ | 대출중 | 20240507 |
포털 사이트 연동 상세정보
저자 | 자미라 엘 우아실^프리데만 카릭 |
---|---|
출판사 | 원더박스 |
출간일 | 20231016 |
ISBN | 9791192953151 |
정가 | |
요약 | 원시 시대 동굴 속에서 나누던 이야기에서부터 디즈니의 애니메이션까지, 『일리아드』와 같은 고전에서부터 정치인 트럼프의 거짓말까지. 강력한 이야기는 삶을 구할 수 있고, 투표 결과를 좌우할 수 있으며, 사회를 바꿀 수 있다. 또한 전쟁을 일으킬 수 있고 사람들을 영원히 반목시킬 수도 있다. ‘이야기하는 원숭이’인 우리들은 이야기의 힘 덕분에 진화적 이점을 얻고, 문명을 이룰 수 있었다. 2022년 독일 독서문화진흥재단에서 선정한 최고의 논픽션 중 한 권에 들어갔던 이 책에서 저자들은 이야기가 지닌 상반된 영향력을 추적한다. 그들은 어떤 이야기가 오늘날 우리를 위험에 빠뜨리는지 그리고 우리 세상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이야기가 왜 절박한지를 잘 풀어놓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