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가 박물관을 바꿨어요! :국립중앙박물관에 도시락 쉼터를 만든 아이들
- 저자 : 글: 배성호
- 출판사 : 초록개구리
- 출판년도 : 2016
- 청구기호 : 334 배53ㅇ
소장위치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
EM0137003 | 어린이자료실 | 334 배53ㅇ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
EM0137004 | 어린이자료실 | 334 배53ㅇ 2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연령별 선호도
동일 저자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안전 지도로 우리 동네를 바꿨어요! | 배성호 글 | EM0000378483 | 334 배53ㅇㅈ |
우리가 박물관을 바꿨어요! : 국립중앙박물관에 도시락 쉼터를 만든 아이들 | 글: 배성호 ; 그림: 홍수진 | EM0000103771 | 334 배54ㅇ |
우리가 박물관을 바꿨어요! :국립중앙박물관에 도시락 쉼터를 만든 아이들 | 배성호 | EM0000116900 | 334 배54ㅇ |
안전 지도로 우리 동네를 바꿨어요! | 글: 배성호 | EM0000097607 | 334 배54ㅇ |
우리가 박물관을 바꿨어요! :국립중앙박물관에 도시락 쉼터를 만든 아이들 | 글: 배성호 | EM0000106095 | 334 배성호ㅇ |
동일 주제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100원 부자 | 방미진 글 ; 박재현 그림 | EM0000090162 | 334 방39 |
출동! 초록반이 간다 | 박현희 글 ; 전진경 그림 | EM0000033226 | 334 박현희ㅊ |
세상을 바꾼 아름다운 용기 : 아이들의 손으로 살 만한 세상 만들기 | 박현주 지음 ; 김민지 그림 | EM0000102614 | 334 박현주ㅅ |
세상을 바꾼 아름다운 용기 : 아이들의 손으로 살 만한 세상 만들기 | 박현주 지음 ; 김민지 그림 | EM0000041863 | 334 박현주ㅅ |
세상을 바꾼 아름다운 용기 : 아이들의 손으로 살 만한 세상 만들기 | 박현주 지음 ; 김민지 그림 | EM0000085855 | 334 박현주ㅅ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
칠곡도서관 | EM0094136 | 아동실 | 아동334 배53ㅇ | 대출가능 | |
청도도서관 | EM144816 | 어린이자료실 | 아동304 배성호ㅇ | 대출가능 | |
외동도서관 | EM124588 | 어린이자료실 | 아334 배54ㅇ | 대출가능 | |
영덕도서관 | EM103771 | 어린이자료실 | 아334 배54ㅇ | 대출가능 | |
구미도서관 | EM0367405 | 어린이자료실 | 아334 배53ㅇ | 대출가능 | |
구미도서관 | EM0367406 | 어린이자료실 | 아334 배53ㅇ c.2 | 대출가능 | |
영주선비도서관 | EM0137003 | 어린이자료실 | 아334 배53ㅇ | 대출가능 | |
영주선비도서관 | EM0137004 | 어린이자료실 | 아334 배53ㅇ 2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 | EM0307029 | 어린이자료실 | 아동334.13 내가바 1 2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 | EM0307028 | 보존서고 | 아동334.13 내가바 1 | 대출가능 | |
예천도서관 | EM0108853 | 폐기자료실 | 아동334 배53ㅇ 2 | 폐기제적 | |
예천도서관 | EM0108852 | 창고 | 아동334 배53ㅇ | 대출가능 | |
영일도서관 | JU48706 | 어린이자료실 | 아334 배54ㅇ | 대출가능 | |
점촌도서관가은분관 | EM83791 | 작은책방 | 아동069 배성호ㅇ | 대출가능 |
포털 사이트 연동 상세정보
저자 | 배성호 |
---|---|
출판사 | 초록개구리 |
출간일 | 20160830 |
ISBN | 9791157820344 |
정가 | |
요약 | 이 책은 2012년 당시 서울 수송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솔루션’ 6명의 실화를 동화로 구성한 것이다. 동화적 재미를 주기 위해 캐릭터는 실제 인물을 바탕으로 다시 만들어 냈지만, 솔루션의 주요 활동은 사실 위주로 담아냈다. 솔루션의 활동 과정을 차근차근 보여 주어, 사회 문제를 해결해 보고자 하는 어린이들이 활동을 펼쳐 가는 데 도움을 준다. 교육 현장에서는 민주주의 교육의 좋은 사례로 쓰일 수 있다. 실제 솔루션의 활동은 초등학교 6학년 2학기 사회 교과서에 국민의 권리를 실천한 사례로 실려 있다. |